반응형

종근당 건강 아이커

보건복지부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아동·청소년 10명 가운데 4명 정도가 수면 부족을 겪는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잠이 부족한 이유 1순위는 학원·과외였고 다음으로는 야간 자율학습, 가정학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잠을 줄이며 공부하는 우리나라 아동·청소년의 심각한 수면 부족은 키 성장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데요. 만약 영양·운동·수면 습관을 제대로 지키는 게 쉽지 않다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종근당 건강 아이커

종근당 아이커 효능 4가지

종근당건강이 개발한 건강기능식품 '아이커'는 어린이 키 성장 원료로 최초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주요 효과로는 키 성장 촉진, 균형 잡힌 영양소 공급, 면역력 향상, 어린이 입맛에 맞게 제조한 점 등이 있습니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이 복합물의 어린이 키 성장 효과가 입증됐는데요. 아이커 제품은 생산부터 검사 절차까지 직접 연구하고 제조해 8단계의 원료 공정과 26단계의 제조·품질관리를 거쳤습니다.

종근당 건강 아이커

1. 키 성장 촉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인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주원료로 한 것이 특징인데요. 어린이 키 성장 효과는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확인됐습니다.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을 섭취한 어린이의 신장, 신장 SDS(표준편차), 키 백분위 수, IGFBP-3(성장인자 결합 단백질)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균형 잡힌 영양소 공급

HT042(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외에도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반드시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그리고 정사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들어있습니다.

종근당 건강 아이커

3. 면역력 향상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최근 기능성 원료를 추가해 제품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는데요. 기존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에 영양균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생각해 칼슘, 비타민D, 아연을 추가함으로써 종근당건강만의 키 성장 밸런스 공식을 만들었습니다.

4. 아이들 입맛에 맞는 딸기맛

뿐만 아니라 당을 기존 대비 3분의1 정도로 줄이고 합성항료나 감미료를 줄여 합성첨가물 사용을 최소화했으며 동시에 황기의 쓴맛을 잡아내고 아이들 입맛에 맞는 딸기맛 분말로 성장기 어린이 영양균형에 중요한 우유와 함께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종근당 건강 아이커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최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다른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을 제치고 최종 1위로 선정됐습니다.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23년간 건강기능식품을 만든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직접 연구하고 8단계의 원료 공정, 26단계의 제조 및 품질 관리까지 철저한 관리를 통해 만든 제품일 뿐만 아니라 유통판매 및 전문상담사를 통한 고객 관리까지 진행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부작용

실제로 종근당 아이커를 먹이고 있는 부모님들이 이야기를 종합해보면 꾸준히 아이커를 먹이는 만큼 또래 아이들보다 성장 속도가 빠른 것 같다며 만족을 하지만 반면에 효과를 느끼지 못해서 더 이상 아이커를 먹이지 않고 다른 제품을 먹인다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아이커에는 우유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락토 효소가 부족한 아이나 유지방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는 주의를 해서 섭취 여부를 판단해야 하며 아토피가 심하거나 평소에도 알러지가 심하다면 꼭 상담을 받고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아이커를 구매하려고 검색을 해봐도 정확한 가격정보는 잘 나와있지 않은데요. 정확한 금액은 무료 상담하기를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확인해보면 12그램 30포가 약 20만 원 후반 정도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상담해본 결과 6개월치를 구매할 경우 15% 할인이 되며, 1년(12개월) 치를 구매할 경우 30% 정도를 할인하고 있었습니다. 

 

 

+ Recent posts